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내셔널 지오그래픽, 전시로 만나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

2015-11-16

문명과 자연의 미스터리, 미지의 탐험과 위대한 발견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전시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이 오는 1212()부터 2016320()까지 95일간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는 2012년에 이어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전시로 인류가 걸어온 문명과 오지는 물론, 우주와 해양에 이르기까지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목숨을 건 탐험과 탐사에 관한 다양한 기록을 사진과 영상을 비롯한 특별한 전시품 등을 공개한다. 20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되는 이번 전시에서는 바다의 백작마님이라는 별명을 지닌 해양생물학자이자 내셔널 지오그래픽 협회 전속 탐험가인 실비아 얼(Sylvia Earle) 박사가 실제 수중 탐사에 사용한 실물 잠수정도 전시될 예정이다.

 

기존 내셔널 지오그래픽 전시가 자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선보이며 지구 환경 문제와 자연과의 공존이라는 공익적인 메시지를 전달하였다면, 이번 전시는 아직까지 풀리지 않는 자연과 문명의 미스터리, 세계를 뒤바꾼 탐험과 오랜 역사의 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지적이고 유익한 교육적 전시회가 될 것이다.

 

이번 전시의 기획을 맡은 ENV커뮤니케이션 이선경 팀장은 이번 전시는 문명, 우주, 탐험, 수중에 관한 탐험과 발견에 대한 기록으로 호기심을 탐구하는 인간의 숭고한 노력과 열정을 느끼고 감탄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5개의 관 외에 특별관에서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전속 탐험가이자 〈타이타닉〉, 〈아바타〉 등 영화 제작자인 제임스 캐머런(James Cameron)이 세계에서 가장 깊은 바다인 마리아나 해구를 단독 잠수하며 세계 최초 신기록을 세운 딥시 챌린지 프로젝트에 관한 심층 전시가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내셔널 지오그래픽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은 지난 12()부터 티몬(www.ticketmonster.co.kr)을 통해 티켓 판매를 시작했으며, 기대평 이벤트와 내셔널 지오그래픽전 SNS채널과의 친구맺기 이벤트(선착순 1,000명 대상 엽서 증정)를 진행하고 있다.

 

전시 티켓 가격은 성인 13,000, ··고 학생은 10,000, 유아 8,000(36개월 이상)이며, 오늘(16)부터 예스24공연(http://ticket.yes24.com)을 통해 1,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티켓 및 전시관련 정보는 www.ngphoto.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www.nationalgeographic.co.kr

 

facebook twitter

#전시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