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비만 예방 주제로 하는 ‘제9회 비만예방디자인공모전’ 개최

2019-04-23

 

 

한국건강관리협회가 주최하고 교육부와 보건복지부가 후원하는 ‘제9회 비만예방디자인공모전’이 6월 20일까지 열린다. 

 

이번 공모전의 응모 부문은 포스터로, 비만의 심각성을 알리고 예방할 수 있는 내용을 주제로 진행된다. 

 

응모자격은 중‧고등학생 및 동 연령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청소년부와 대학(원)생부터 일반인까지를 포함하는 대학‧일반부로 나뉜다. 개인 및 팀으로 참여할 수 있고, 팀으로 참가할 경우에는 3인 이내로 제한된다.  

 

작품규격은 JPG 파일(2MB 이내), 297×420mm(3,508×4,961 pixel) A3 size로, 가로형과 세로형 모두 가능하며, 작품에는 반드시 주최‧후원기관의 로고를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해 삽입해야 한다. 응모 작품과 함께 작품 내용에 대한 소개 자료를 제출하면 되고, 출품수에는 제한이 없다. 

 

대상, 우수상, 가작, 장려상, 입선 등의 수상자는 청소년부와 대학‧일반부에서 각각 선정되며, 선정된 이들에겐 교육부장관상, 보건복지부장관상, 한국건강관리협회장상과 함께 상금이 주어진다. 

 

접수는 공모전 홈페이지(www.designkahp.com)를 통해 6월 20일(목) 17:00까지 할 수 있으며, 입상자는 7월 17일(수)에 발표될 예정이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비만예방디자인공모전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