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손쉽게 즐기는 이케아 스마트 조명

2019-03-04

이케아의 스마트 조명(사진제공: 이케아)
 

 

이케아(IKEA)가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손쉽게 즐기는 스마트 조명 트로드프리(TRÅDFRI)를 내놓았다. 

 

이케아의 스마트 조명은 밝기는 물론이고, 시원한 색과 따뜻한 색으로 변화를 줄 수 있어 빛과 분위기 모두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다. 리모콘이나 앱 활용 등을 통해 원하는 대로 맞춤 구성이 가능하며, 모두 무선 제품으로 플러그만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트로드프리(TRÅDFRI)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조명으로, 제어장치와 LED전구가 포함돼 있어 따로 별도의 설치나 배선작업없이 기존 전구를 새것으로 교체만 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쿨화이트부터 웜화이트까지 3단계로 밝기조절이 가능하며, 트로드프리 앱으로 집안 곳곳의 조명을 미리 설정해 장소와 상황에 어울리는 다양한 분위기 연출을 할 수 있다. 

 

트로드프리 밝기조절키트 백색 스펙트럼, 트로드프리 밝기조절키트 웜화이트, 트로드프리 게이트웨이 백색 스펙트럼 등으로 구성되며, 트로드프리 앱은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람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하는 트로드프리 무선모션센서 역시 고정 설치 작업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스마트조명 #이케아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