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프로덕트 | 뉴스

디자인+내구성 ‘모션 오토 안전화’로 안전 걱정 덜자

2019-01-08

레드페이스 모션 오토 안전화(사진제공: 레드페이스)

 

안전사고의 위험이 도사리는 산업현장에서는 작업자의 신체를 보호함과 동시에 작업 능률을 높여주는 안전장비를 필수로 착용해야 한다. 특히 겨울철에는 결빙으로 작업 공간 내외부의 지면이 미끄럽기 때문에 접지력이 뛰어난 산업 안전화 선택이 중요하다.

 

이번 겨울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모션 오토 안전화’는 산업현장에서도 작업자의 발을 보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멋까지 살려주는 신발이다.

 

모션 오토 안전화는 작업자의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특수 기능은 물론, 레드페이스의 베스트셀링 등산화·워킹화 제품의 고급스런 디자인을 접목했다. 또 고강도 아라미드 내답판을 사용해 산업현장의 못 등 날카로운 물체로부터 발바닥을 보호하며 유연성이 탁월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여기에 발가락 부분에 강철 토캡을 사용해 물체의 낙하, 충격 및 날카로운 물체에 의한 부상 위험으로부터 보호해준다. 아웃솔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돼 가파른 경사나 무거운 물건을 든 상태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안전화 끈은 다이얼로 쉽게 조이고 풀 수 있는 오토 레이싱 시스템을 사용해 편의성을 높였다. 착탈이 편리한 로우컷 형태로 컬러는 브라운과 네이비 2가지가 있다.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산업현장 #안전화 #안전 #디자인 #신발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