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미미아모, 주빌리 커팅 적용한 젬스톤 ‘소노 컬렉션’ 출시

2018-11-12

SS19 미미아모 소노 컬렉션 반지(사진제공: 미미아모)

 

 

유니섹스 럭셔리 패션 파인주얼리 브랜드 미미아모가 국내 최초로 다이아몬드 연마 기법인 주빌리 커팅을 천연 젬스톤에 적용한 SS19 신상품 ‘미미아모 소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소노 컬렉션은 일반적인 젬스톤 주얼리 대비, 수십배 이상의 파셋으로 연마해 빛의 반사 각도에 따라 기존 유색석에서 찾아볼 수 없는 광채를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으로, 화학적으로 처리하지 않은 천연 젬스톤으로 제작됐다. 

 

미미아모 소노 컬렉션 커프(사진제공: 미미아모)
 

 

컬렉션은 컬러의 화려함과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커프, 반지, 귀걸이 등의 제품이 투명 컬러부터 사계절 착용하기 좋은 옐로, 핑크, 스카이블루 등 여덟 가지 컬러로 구성된다.

 

미미아모 주얼리의 박채영 이사는 “이번 SS19 소노 컬렉션은 미미아모 고유의 젬스톤을 독일 유명 회사에 의뢰해 연마한 것으로 전 세계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제품”이라며 “소노 컬렉션의 디자인은 영국 엘리자베스 2세의 즉위 60주년 기념을 뜻하는 다이아몬드 주빌리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소노 컬렉션은 화려한 색감과 빛을 머금고 있지만 클래식하고 고급스럽기 때문에 에브리데이 아이템은 물론 특별한 날에도 착용하기 좋다”고 덧붙였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주빌리커팅 #젬스톤 #주얼리 #소노컬렉션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