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청첩장을 셀프로 디자인 한다고?

2018-10-04

제6회 셀프청첩장 콘테스트 포스터(사진제공: 카드큐)

 

청첩장은 결혼할 두 사람이 함께 디자인을 구상하고 계획한다. 그래서 혼자 구상한다는 것은 아무래도 어색하다.

 

하지만 여기 독특한 콘테스트가 있다. 바로 카드큐가 현재 실시하는 ‘제6회 셀프청첩장 콘테스트’.

 

카드큐 셀프청첩장 콘테스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청첩장 공모전이다.

 

올해 공모전은 셀프 청첩장에 대한 이들의 열망과 도전을 담은 ‘모두의 워너비, 나만의 청첩장’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예비 신랑신부부터 디자인에 관심 있는 학생과 일반인 등 나만의 청첩장을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디자인 전문가가 아니라도 우리만의 사진, 직접 쓴 손 글씨와 그림을 활용하면 셀프청첩장 디자인을 완성할 수 있다.

 

나만의 디자인을 카드큐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에 넣어 카드큐 홈페이지의 ‘셀프청첩장 콘테스트’ 코너에 제작 스토리와 직접 디자인한 청첩장 이미지를 함께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콘테스트의 응모 마감은 11월 30일까지며, 수상작 발표는 12월 18일이다.

 

또 수상자에게는 총 200만원 상당의 현금과 백화점 상품권, 포토북 제작권, 스탑북 웨딩 등의 상품들을 제공하며 응모만 해도 참여 선물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카드큐 홈페이지(http://www.cardq.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청첩장 디자인들도 보고 창의적인 디자인 아이디어로 각자의 개성을 한 번 뽐내 보는 건 어떨까.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청첩장 #디자인 #공모전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