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패션 | 뉴스

화이트 다이아몬드 로고의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

2018-09-13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사(W.L. Gore & Associates)가 신규 브랜드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를 공개한다. 지난 40년 동안 다양한 외부 환경에 최적화된 방수 기능을 제공해오며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아온 고어텍스는 이번 신규 브랜드를 통해 기능성 제품의 새로운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는 일상생활을 포함한 모든 야외활동에서 기능성을 유지하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기존의 고어텍스 제품 브랜드는 블랙 다이아몬드 로고를 통해 계속 만나볼 수 있으며,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로 새롭게 확장된 의류와 신발, 장갑 제품에는 화이트 다이아몬드 로고가 사용된다.

 

(왼쪽부터)고어텍스 인피니엄™ ‘블랙야크 M 인피니엄 다운자켓’, ‘K2 인피니엄 다운 베스트’,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ECCO 쉐잎 45 포인티 슬릭’ (사진제공: 고어사)

 

고어텍스 인피니엄™ 인슐레이션 가먼트는 보온성이 우수하고 일상적인 날씨 변화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가벼운 눈과 비를 튕겨내 몸을 보호해주며 투습성이 뛰어나 몸안의 습기를 빠르게 배출한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소프트 라인드쉘은 겉면에 영구 발수 처리가 되어있으며 가벼운 비로부터 몸을 보호해준다.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투습 기능 덕분에 옷 안쪽에 땀과 습기가 차는 것을 막아준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써미엄 신발은 스타일은 지키면서 따뜻함을 제공해준다. 추위에 취약한 발가락 부분에만 단열재가 적용돼 야외에서는 추위로부터 발을 따뜻하게 보호해주고 실내에서는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고어텍스 인피니엄™ 스트레치 장갑은 손의 모양을 재현한 3D 형상 기술로 디자인돼 장갑을 착용한 상태에서도 손의 움직임이 자유롭다.

 

고어사 섬유사업부 글로벌 총괄 리더인 크리스찬 랑하(Christian Langer)는 “지난 40년 동안 고어텍스 소재로 아웃도어 업계의 혁신을 이끌어온 것처럼, 이번 ‘고어텍스 인피니엄™ 제품 브랜드’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또 다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고어텍스 #로고 #패션디자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