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2-09
노르웨이 태생의 북유럽 패션 브랜드 스코노코리아(www.skonokorea.com)가 봄 신상품 캔버스화인 'LIBERTY PREPPY VELCRO'와 'CLASSIC DECK PASTEL' 7종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먼저 '리버티 프리티 벨크로(LIBERTY PREPPY VELCRO)'는 '리버티(LIBERTY)' 라인의 후속모델로 화사한 색상의 벨크로가 경쾌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캔바스 원단을 적용해 통풍성이 좋고 컵인솔을 삽입해 착화감이 뛰어나다. 갑피소재와 라이닝은 100%면으로 구성했으며,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3가지로 구성됐다.
함께 선보인 '클래식 데코 파스텔(CLASSIC DECK PASTEL)' 역시 '클래식(CLASSIC)' 라인의 후속모델로 봄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화사한 파스텔톤으로 새롭게 거듭났다.
특히 '스코노(SKONO)' 디자인 콘셉트를 비중 있게 반영했으며, 발목 라인을 날렵하게 디자인해 소프트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화이트, 스카이, 핑크, 베이지 4가지로 구성했으며, 베이직한 스타일로 코디가 쉽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스코노코리아는 신학기를 맞아 '신학기 비상대책 위원회'라는 주제로 다음달 4일까지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