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삼신이노텍, '디저트(Dissert)' 주제로 제품디자인, 브랜드 공모전 개최

2011-01-17

SEOUL, Korea (AVING) -- 삼신이노텍(대표 김석기, www.twone.kr)은 자사의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모바일 액세서리의 새로운 트랜드를 시도하기 위해, 참신한 아이디어/디자인을 채택해 상품화하고, 유능한 디자이너를 발굴하고자 '디저트(Dissert)' 콘셉트의 제품디자인, 브랜드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삼신이노텍은 세계 유명 TOP브랜드들의 OEM/ODM 업체로서 업계 선두자리를 지켜온 모바일 액세서리-헤드셋(이어폰), 헤드폰 개발/제조 전문회사다.

참가자격은 국내외 대학(전문대, 4년제) 및 대학원에 재학, 휴학 중인 자, 디자인에 관심 있는 일반인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출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이번 공모전은 이어폰과 헤드셋, 영문 디저트의 BI디자인 등 총 3가지이며, 기본적인 이어폰, 헤드폰 역할을 하면서 '디저트(Dissert)'한 콘셉트의 비비디한 색감과 패션 아이템으로 손색이 없는 디자인 및 생산성을 고려하고, 상품개발 가능한 제품 디자인이면 된다.

참가방법은 오는 1월 20일까지 이메일(svc@ssinno.com)에 이름과 연락처, 주민번호, 이메일 주소, 소속 등을 기재후 등록하면 된다.

당선작 발표는 오는 2월 10일 개별통보로 이뤄진다. 시상은 이어폰과 헤드폰부분 각각 최우수상과 우수상으로 나뉘며, 상장 과 각각 상금 100만원과 50만원이 주워진다. 또 BI부분 최우수상에게는 상장 및 상금 100만원이 수여된다.

또한 모든 수장자에게는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및 디저트 서포터즈 자격이 자동 부여된다.

문의: 삼신이노텍 전략기획팀 윤혜성 대리(031-900-9838), 윤진현 차장(031-900-9833)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