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스토리템, 이야기가 담겨있는 인테리어 소품 선보여

2010-11-10

SEOUL, Korea (AVING) -- 인테리어소품에 다양한 명작 스토리와 콘텐츠를 적용한 신개념 디자인 브랜드인 스토리템(www.storytem.com)이 출시됐다.

이야기가 있는 소품(Story in the item)이란 뜻의 스토리템(Storytem)은 생활 소품 속에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고, 또 감수성이 깊이 형성돼 있는 이야기를 상품 속에 녹여낸 디자인 소품들을 제작해 판매한다.

이번 스토리템 론칭에 맞춘 첫 번째 제품 속에는 '어린 왕자'와 '찰리 채플린' 이야기를 담았으며, 모더니즘 디자인의 실용성에 따뜻한 생동감을 불어넣었다. 이를 위해 수작업 공예품 제작방식의 레진 성형공법을 적용, 제품의 형상과 색상 표현에 정성스러운 사람의 손길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주요 제품으로 어린왕자 소품함과 메모꽂이, 찰리 채플린 메모지함, 보아뱀과 비행사 마그넷 등 다양한 책상소품과 생활소품, 주방소품, 장식소품 등을 선보였다.

오흥엽 스토리템 대표는 "인테리어소품은 저렴한 비용으로 생활의 아름다움, 편리함,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며, "특히 스토리템은 이야기 속에 내재된 소중한 가치와 예쁜 디자인을 통해 작지만 주변을 살아 숨쉬게 하는 '소중한 물품'이라는 감성적 메시지를 고객에게 친근감 있게 전달해 나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한편, 감성 인테리어소품 쇼핑몰 스토리템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린 왕자 책상소품 세트와 찰리 채플린 책상소품 세트를 50~80% 할인가격에 판매하는 것으로,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소셜커머스 쿠폰찜(http://www.couponzzim.com) 사이트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