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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 파리서 예술로 승화시켜

2010-10-06

SEOUL, Korea (AVING) --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대표 이동훈)는 지난 28일(파리시간)부터 레인지로버 브랜드의 새로운 프리미엄 콤팩트 SUV인 '올 뉴이보크'에서 영감을 얻은 거리 조형물을 프랑스 파리 시내 곳곳의 명소에 전시하는 이색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랜드로버는 세계적인 명성을 지닌 파리 출신의 현대 예술가 4인과 함께 '럭셔리(Luxury)', '디자인(Design)',
'지속성(Sustainability)', '첨단기술(Technology)' 등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가 지니고 있는 가치를 주제로
파리의 예술혼이 담긴 조형물을 제작해 파리 도심 곳곳에 설치했다. 4개의 조형물은 파리 패션 위크(Paris Fashion Week)가 개최되는 9월 28일(현지시간)부터 30일까지 대중에게 공개됐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예술가들은 철사 재질로 제작된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모형을 기반으로 각자의 테마를 개성있게 표현했다. 이 작업에는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JCDC의 장 샤를드 드 카스텔바작(Jean-Charles de Castelbajac), 캐릭터 'Mr. A'를 탄생시킨 예술가 앙드레 (Andre)와, 유명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인 서페이스 투 에어(Surface To Air), 영국 럭셔리카&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인터섹션(Intersection)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요르고 투플라(Yorgo Touplas) 등이 참여했다.

'럭셔리'를 주제로 제작한 장 샤를드 드 카스텔바작의 작품은 앙리 4세 부두(Quai Henri IV)에 전시됐으며, '디자인'을 표현한 앙드레의 작품은 팔레 드 도쿄 미술관(Palais de Tokyo), '지속성'을 디자인한 서페이스 투 에어의 작품은 프랑스 국립기술공예박물관(Musee des Arts et Metiers), '첨단기술'을 상징하는 요르고 투플라의 조형물은 퐁피두센터(Pompidou Centre)에 전시돼 파리지엔(Parisien)과 해외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레인지로버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인 '올 뉴 이보크'는 레인지로버 역사상 가장 콤팩트하고 효율적인 연비를 실현한 친환경 프리미엄 콤팩트 SUV 모델이다. 이번 '2010 파리모터쇼'를 통해 공식 출시돼 전 세계인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는 최대 출력 150마력과 190마력의 2.2리터 TD4 디젤 터보엔진 및 240마력을 발휘하는 2.0리터 Si4 가솔린 엔진 모델이 포함된 라인업으로 2011년 하반기부터 160개국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코리아의 이동훈 대표는 "이번 특별 제작된 조형물은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의 가치를 예술적으로 표현해 차량의 아름다움과 탁월한 기능을 프랑스 파리 시민과 여행자들에게 알리는 이색적인 행사"라며 "전 세계 고객에게 '올 뉴 레인지로버 이보크'를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지속적으로 진행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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