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마이아모레’ 웹사이트 확 바뀐다!

2007-09-12



디지털에이전시업체 ㈜디지털오아시스(대표 보람 / www.digitaloasis.co.kr)는 ㈜아모레퍼시픽의 마이아모레(www.myamore.co.kr)’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마이아모레웹사이트는 기존 고객에 대한 정보 제공과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강화하고, PDA와 마이아모레 시스템을 연동하여 정보 이용의 편의성, 정확성, 유연성을 강화했다. 또한 고객의 니즈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반영할 수 있는 통합적인 시스템을 구축했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큰 특징은 웹사이트를 통해 변경된 고객 정보 발생 시, 카운셀러에게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편리한 고객 정보 업데이트 기능 등 카운셀러를 위한 기능을 대폭 강화한 점이다.

 

마이아모레웹사이트의 메뉴 구성은 내가 꿈꾸는 아름다움을 위한 브랜드샵’, 고객과의 아름다운 만남을 위한 뷰티라운지’, 행복한 미소속에 아름다움을 간직한 아모레카운셀러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아모레퍼시픽은 마이아모레웹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복권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행사는 9 30일까지 진행되는데 오프라인에서 스트래치 복권을 받은 분은 복권번호를 마이아모레 웹사이트에 입력하여 확인하면 당첨여부를 알 수 있다. 스트래치 복권을 받지 못한 분은 마이아모레 오픈을 축하는 글을 웹사이트에 남기면 즉석복권을 받을 수 있다. 1등에게는 마일리지 50만 포인트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아모레퍼시픽 담당자는 이번 마이아모레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은 고객의 충성도 확보와 기업이미지 상승, 그리고 고객과 카운셀러의 빠르고 원활한 의사소통 및 유연한 시스템으로 카운셀러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개편했다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 이보람 대표는마이아모레 웹사이트는 보다 확고한 고객의 신뢰 구축을 위해 다양한 쌍방향적 툴을 이용해 친근하고 세련되게 개편했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오아시스는 보다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웹사이트 구축으로 의뢰한 기업들의 마케팅에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디지털오아시스는 웹사이트 구축 및 컨설팅, 소프트웨어 개발, 온라인 프로모션, 데이터방송 R&D 및 제작 대행, 동영상 및 CF 제작 등을 주 사업으로 하고 있다. 이 회사는 삼성전자의 마케팅포털 사이트, 기아자동차의 펀키아 사이트, GSe스토어 사이트, S-Oil 사이트 리뉴얼, 하나로텔레콤 하나TV, 네이트 포토 닷컴, 야후 토이 팡팡, 아모레퍼시픽의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와 미쟝센 사이트 리뉴얼 및 아모레 프로슈머 사이트, 한빛소프트 사이트 리뉴얼, 한국동서발전 사이트 리뉴얼 등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또한 최근에는 KBS 주말연속극 며느리전성시대예고편 편집과 본편의 색 보정 및 합성, 3D작업 진행을 진행하는 등 토털미디어 마케팅 업체로 도약하고 있다.

 

 

문의: ㈜디지털오아시스 (02-380-3283)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