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제 2기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 모집

2006-07-13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제 2기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 모집


- 대학생 체험단이 한달 동안 그라파이어4를 사용하는 체험 프로그램
- 7월 21까지 총 30명의 체험단 모집


2006, 7, 13 서울 -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오는 21일까지 제 2기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모집하는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은 모두 30명. 블로그나 미니홈피를 운영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체험단으로 선발되면 한달 동안 그라파이어4를 사용해 자신의 블로그와 미니홈피를 운영하고 싸이월드의 와콤 대학생 체험단 클럽( http://club.cyworld.nate.com/graphire4)에서 활동하게 된다.

와콤 대학생 체험단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그라파이어4 사용계획서(자유형식)와 운영중인 블로그와 미니홈피 주소, 그리고 기존의 대외활동에 대한 소개를 대학내일 홈페이지( www.naeilshot.co.kr)의 접수페이지에 신청하면 된다. 2기 체험단 발표는 오는 24일 와콤 홈페이지( www.wacomdigital.co.kr)와 대학내일에 게재된다.

이번 제 2기 와콤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 행사는 지난 5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었던 대학생 체험단 프로그램이 기대 이상의 높은 성과를 거두자 정례화해서 실시하는 것이다. 20명의 체험단이 구성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면서 태블릿의 다양한 활용법에 대한 컨텐츠와 사용법에 대한 각종 팁 등이 확보 되었으며, 약 1,500명이 체험단 클럽 회원으로 가입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와콤은 1기 체험단의 성공적인 성과를 바탕으로 제 2기 체험단 행사를 통해서는 고객에 대한 이벤트를 적극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그라파이어4를 사용해 매주 한 개의 미션을 우수하게 수행하는 체험단 중 활동 우수자에게 도토리 등 별도 경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또한 와콤은 체험단 기간이 끝난 후 우수 활동자 20명에게 그라파이어4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그 외 10명의 참가자들에게는 50%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최고 우수자에게는 디지털카메라가, 모든 체험단원들에게는 문화상품권 3만원권도 지급된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의 서석건 부사장은 “제 1기 와콤 그라파이어4 대학생 체험단을 통해 태블릿 제품에 대한 대학생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며 “와콤 태블릿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잠재 소비자들의 태블릿 사용 기회를 적극 넓혀나가기 위해 와콤은 현재 운영하고 있는 대학생 체험단과 캠퍼스 태블릿 체험 로드쇼를 확대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와콤 대학생 체험단 관련 문의) timberguy@naeil.com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