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IMJ코리아, 우리홈쇼핑 사이트 우리닷컴 전면 개편

2005-03-04


IMJ코리아, 우리홈쇼핑 사이트 우리닷컴 전면 개편



      우리홈쇼핑의 새로운 온라인 브랜딩 ‘FUN’개념 구현


지식쇼핑 서비스, 경매 서비스 등 보다 저렴하고 똑똑한 서비스 추구


 


일본 최대 웹에이전시 IMJ그룹의 한국법인 IMJ코리아(www.imjk.co.kr, 대표 권우성)는 최근 우리홈쇼핑(대표 정대종)의 인터넷 사이트인 우리닷컴(www.woori.com)을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된 우리닷컴은 ‘FUN’이라는 우리홈쇼핑의 새로운 온라인 브랜딩 구현으로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쇼핑몰로 새롭게 태어났다. 또한 지식쇼핑 서비스의 구축으로 일반적인 쇼핑 정보 이외에 고객들간의 다양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으며, ‘우리 매니아’라는 리포터 개념의 오피니언 리더 고객을 선발하는 등 비가격 경쟁 서비스를 강화하였다.


 


한편 1000원 경매 서비스를 일반 경매까지 확대함으로써 보다 저렴한 가격의 쇼핑이 가능해졌으며, 온라인 빵가게, 베베샵, 슈퍼마켓 등 전문화된 온라인 쇼핑 컨텐츠를 구성함으로써 고객의 개별 상품 검색단계를 줄여주는 편리함을 추구하였다.


 


IMJ코리아 박영조 이사는 “우리닷컴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일관성없이 나열되어 있던 메뉴를 성격에 따라 분류화하고 각 메뉴에 아이덴티티를 부가했다”고 밝히며 “이와 같은 변화는 고객의 사이트 이용에 보다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타 쇼핑몰과 차별화를 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