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그 새로운 시작

2014-08-19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지난 7월 31일(목) 베를린, 상하이에 이어 전세계 3번째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오픈 하면서 이를 기념한 오픈 행사를 개최했다.

기사제공│무신사

1층부터 3층까지 각각 풋웨어, 우먼스 어페럴, 멘즈 어페럴 존으로 구성, 총 3개 층의 매머드급 규모로 운영되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들었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라인과 한정판 제품 등을 선보였다. 특히 ZX Flux City Pack (ZX Flux Seoul / ZX Flux Shanghai / ZX Flux Moscow) 중 서울 고유 정서를 담은 ZX FLUX Seoul을 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250족 한정 판매해 눈길을 끌었다. ZX FLUX Seoul은 K-POP을 연상시키는 그래픽과 한국 전통 탈, 서울의 상진인 N-타워 등이 디자인 적 요소로 적용된 것이 특징이며 화려한 컬러 베이에이션을 통해 서울이라는 도시의 빠른 움직임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는 또한 ‘서울’이라는 도시 컨셉에 맞게 문화, 라이프를 서울 사람들과 연결 시키는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함께 진행했다. 양로몬(aka Rostarr)(페인팅), 조아영(미디어아트), 무드 슐라(음악), 박철희(타이포그래피), 최다함, 레스, 표기식, 이윤호, 정 JDZ(포토그래퍼), 김민수(인터랙티브 디자인), 그리고 길종상가(설치 아티스트) 등 다양한 분야의 국내 아티스트들이 “서울. 무한한 가능성”(“Seoul. Infinite Possibilities”)이라는 주제 아래 한국 문화를 현대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한 작품을 매장 내외부 인테리어로 활용, 전시하며 서울의 스트리트 컬쳐를 경험하고 나눌 수 있는 ‘문화 공간의 허브’로써의 역할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트렌디한 패션 공간과 서울 스트리트 컬쳐를 조화롭게 담아낸 이번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오픈 당일 레인보우, 샤이니 민호, 가인, 슈퍼주니어 은혁, 엠블랙 등 패션을 리드하는 유명 셀럽들이 대거 참석하였고,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과 주류 등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스 만이 표현해 낼 수 있는 독특한 분위기의 파티가 진행돼 화제가 되었다.

facebook twitter

무신사
무신사닷컴은 패션 웹 매거진으로 다양한 스타일의 패션과, 패션 전반에 걸친 문화와 스토리를 소개하는 온라인 미디어입니다. 무신사탓컴의 자체 에디터팀이 만들어가는 [매거진]영역과 40만 명의 회원들이 만들어 가는 [커뮤니티], 300여 개의 국내외 탑클래스 패션브랜드들이 입점해 있는 [온라인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좌측 로고를 클릭하시면 무신사닷컴으로 연결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