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아시아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의 플랫폼으로서 위상을
성공적으로 보여준 2016년 메종 & 오브제 아시아
엄선된 전시, 인테리어 디자인 및 라이프 스타일 정상 회담, 어워즈 시상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메종& 오브제 아시아는
독자적인 네트워킹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재정립하며 막을 내렸다.
2016년 3월 8일부터 11일까지 4일에 걸쳐 7,200명의 단일 방문객이 전시회 장을 찾았다.
이 방문객 중 62%는 부동산 개발 업자, 호텔 및 레스토랑 경영자, 인테리어 디자이너, 건축가와 같은 핵심 전문가이었다. 이번 전시회를 방문한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비율은 2015년 대비 11% 상승했다.
포지션 재정립과 더불어 호텔 및 레스토랑 산업에 관한 엄선된 노하우의 제공이 메종& 오브제
아시아의 성공 요인으로 꼽을 수 있다.
신규와 기존 전시 업체는 거의 전문가로 이루어진 방문객 프로필을 높이 평가했으며, 이는 비즈니스를 위한 네트워킹 플랫폼으로서 메종& 오브제 아시아의 영향력을 보여주었다.
열렬한 환호와 성원 속에 메종& 오브제 아시아는 나흘의 전시 기간을 보냈다.
한국, 인도네시아, 스리랑카, 두바이, 태국, 필리핀과 같은 여러 나라에서 온 인테리어 디자이너, 부동산 개발 업자, 호텔 경영인들과의 교류가 전시 부스에서 활발히 이루어졌다.
제 3회의 막을 내린 메종& 오브제 아시아는 혁신적인 전시 제품을 소개함과 더불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문가의 니즈에 크게 부응했음을 보여주었다.
불확실한 경기 전망임에도 2016년 메종& 오브제 아시아 전시회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최고
디자이너, 제조자, 투자자들간의 교류와 협업을 촉진하는데 성공했다.
파리와 마이애미 비치에서 열리는 전시회와 함께, 메종& 오브제 전시회는 전시 브랜드와 디자이너가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국제적 네트워크를 형성 해왔다고 메종& 오브제 대표 Brocart 는 말한다.
제 4회 메종& 오브제 아시아는 2017년 3월 7일부터 10일에 걸쳐 싱가포르에서 개최된다.
차기 전시회 일정
메종& 오브제 파리
2016년 9월 2일-6일, 파리 개최
메종& 오브제 아시아
2017년 3월 7일-10일, 싱가포르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