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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기간 및 일정
- 2010년 5월 20일(목)~6월 25일(금)까지
● 심사발표
- 2010년 7월 30일(금)
● 공모주제
- 유방건강의 의식향상을 위한 사업 유방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향상을 위한 사업
[단체 or사업체]
- 행사 : 문화예술공연, 사진전, 전시회, 강좌, 캠페인 등
- 컨텐츠 개발 : 교육 및 강의용 컨텐츠, 학술대회, 번역, 출판 등
[팀]
- 행사 : 문화예술공연, 사진전, 전시회, 캠페인 등
- 컨텐츠 개발 : 교육 및 강의용 컨텐츠, 번역 등
● 활동일정
- 2010년 8월 ~ 10월
● 심사기준
- 사업계획의 공익성 및 파급효과
- 아이디어 참신성
- 사업계획의 명확성과 구체성
- 합리적인 예산편성 계획
● 제출서류
[온라인& 우편]
- 단체 및 사업체 : 신청서 양식(직인 날인한 원본)
단체설립허가증, 고유번호증(사업자등록증) 등 단체 증명서류
[팀]
- 신청서 양식 파일첨부/대표자 신분증 사본
※ 사업의 특성상 필요 시 서류심사와 함께 현장실사 병행 예정
※ 사업을 신청할 때, 중간보고서 및 최종결과보고서 제출일정을 사업기간에 포함하여 계획서를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지원금 지원 준비사항
- 신분증 사본/통장사본 수령
- 사업운영이행 및 지원계약서 작성
- 이행지급보증보험 가입 및 제출
- 저작물 사용동의서 작성
● 응모방법
-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 한국유방건강재단(www.kbcf.or.kr)
또는 핑크리본카페 (www.pinkribbonlove.com) 접속 후 다운로드
- 이메일 및 우편접수(5부 출력하여 발송)
● 이메일접수
- pinknme@naver.com
- 제목은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하는 Our Pinkribbon Projcet 지원 신청」 으로 표기
● 우편접수
- (우 110-260)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509-4 올리브미라클센터
「아모레퍼시픽과 함께하는 Our Pinkribbon Projcet」 담당자 앞
※모든 서류는 우편접수(6월 25일(금) 소인이 찍힌것까지 인정)에 한함.
※담당자에게 반드시 요청 파일을 이메일 발송 후 우편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기타사항
- 지원규모 범위에서 사업에 적합한 예산을 편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지원금은 심사과정에서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사업비의 자부담 의무비율은 없습니다.
- 다음의 경우, 아워 핑크리본 프로젝트 기금 배분규정에 따라 지원을 철회합니다.
- A 사업계획서에 허위사실을 기재하였거나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지원금을 교부 받았을 경우
- B 사업보고와 평가를 통해 지원사업 목적 외 다른 용도로 지원금을 사용하거나 부적절하게 지원금을 집행한 부분이
있다고 판명될 경우
- 사업계획서에 의한 사업계획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경우, 지원금은 이행지급 보증보험에 의해 전액 회수됩니다.
- 제출된 컨텐츠는 팀 또는 단체의 순수 창작물로 제한합니다. 만일 순수 창작물이 아닌 것으로 판명될 경우에는
지원 후에도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선정된 사업에 대해서는 핑크리본의 취지를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이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획안 제출 숫자에 제한은 없으며, 중복 응모 가능하나 최대지원금액은 단체 2,000만원, 팀 500만원을 넘지 않습니다.
- 행사 진행이나 컨텐츠 작업시, 핑크리본캠페인의 심볼 및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 재단의 로고 등을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 기타 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주최사에 따르며 세부 일정은 www.pinkribbonlove.com 을 통해 지속적으로
공지합니다.
● 시상내역
- 단체 및 사업체 : 고유번호증 or 사업자등록증 소지 단체에 한함 1개 기관 당 최대 2,000만원
- 팀(대학생 모임, 동아리, 여성모임, 환우회 등) : 1개 팀 당 최대 5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