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4219

제 2회 전국 대학생 재즈 페스티벌 기획팀 모집
아이디어 마감

2010-03-07 ~ 2010-04-13

대학(원) 생
전국대학생재즈페스티벌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jazzfestival.co.kr

 


제 2회 전국 대학생 재즈 페스티벌 기획팀 모집


*기획팀지원시 반드시 신청서 양식 지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청서는 전재페 홈페이지(www.jazzfestival.co.kr) 공지게시판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축제 개요

타이틀: 제2회 전국대학생 재즈페스티벌 초기 기획팀 大모집
모집기간 1차: 2010년 3월 7일~17일 2차: 3월 18~30일 3차: 4월 1~13일

모집내용: 공통사항-2010년 4월~2011년 2월 까지의 페스티벌 성공 프로젝트 전체 진행
                1차 모집 지원 합격인원: 한강재즈페스티벌 기획팀 활동+ 전재페 성공 프로젝트
                2차 모집 지원 합격인원: 한강재즈페스티벌 스텝 활동+ 전재페 성공 프로젝트
                3차 모집 지원 합격인원: 전재페 성공 프로젝트 기획팀 활동

 


전재페 2기 기획팀 목표

1. 대한민국 대표 대학생 축제-대한민국의 대학생들은 누구든 모두 모일 수 있는 국가에서 인정하는 페스티벌로 도모한다.

2. 대표 청소년 문화축제로의 시작-예비대학생들(10대)의 대학문화체험과 동기부여를 위해 각 고등학교마다 참여공지가 내려지는, 교육부에서도 인증하는 축제로 발전시킨다.

3. 전국의 대학들이 모두 모여 우수한 대학문화를 공유하므로 전국 대학의 고른 발전을 꾀한다.

4. 페스티벌 총 3일간 유동관객 5,000명, 공연관람 인구 3500명, 유료객석 80%

5. 사랑의 열매에 “전재페 기부 펀드”를 조성하여 불우 청소년 꿈 마련 프로젝트에 1,000만원이상의 모금액 기부-대학생 기부문화의 새로운 트렌드를 재시하고 대학생들의 기부문화를 일으킨다.

 


진행 방법

‘2010년 3월부터 2011년 2월 공연 후 3주‘ 까지, 한 달에 최소 5번, 최대 20번의 오프라인 만남을 통해 전체 회의와 토론을 기본으로 진행

[회의를 비롯한 기본적인 진행사항들]
①기획안 작성: 공연 모든 제반 업무의 기본이 될 문서. 기획자의 기초 기획안을 기반으로 만들며, 페스티벌까지의 모든 진행과 기업 후원 협상에 기초가 되는 문서. 구체적이고 세부적으로 접근하며, 기획안만 보아도 페스티벌의 명확한 그림이 그려지는 기획안이어야 한다.

②프레젠테이션 작성과 진행: 1차 협상과 2차 협상, 최종 협상까지의 사항들을 동시에 대비하는, 페스티벌 후원협상에 얼굴마담이 될 문서. 실제 PPT파일로 만들어 빔 프로젝트를 통해 브리핑하고 문서로 뽑아 기업과의 1차면담에서 공연을 소개할 문서와 방식 완성

③ 기획안을 기본으로 한 액션플렌: “어떤 식으로 분담하여 언제, 누가, 어떻게 성과를 이룰 것인가?”가 나와 있는 플렌을 직접 수정하고 실행한다. 공연 성공을 위해서 해야 할 일들을 세부적이고 구체적으로 예상날짜나 확정날짜에 시간까지 명시하고 수정하며 실행하는 작업

④ 본 프로젝트 안의 소규모 프로젝트 5개의 구체화를 통한 진행: 소규모 프로젝트의 세부진행사항과 문제점, 보완점 등 (‘기본 액션 플렌’ 안의 ‘소규모프로젝트NO.1~4’)

 

 


기획팀 참여 이점

0. 팀원부터 팀장, 실장에 나가가서 단장까지
  -10개월간의 프로젝트를 하며 타 공연, 인턴, 수습사원, 기자단, 서포터즈, 스텝 등등 수많은 프로젝트의 참여를 하며 쌓는 경험의 배가되는 인맥과 경험과 스펙을 쌓을 수 있다.

1. 대학생으로선 할 수 없는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많은 일들, 실재로 불가능한 일들을 가능케함을 체험한다.
  -협찬협상, 후원협상, 전국의 대학을 연합시킨다, 대관협의와 조정, 지역구들의 연합, 문화역사발전, 나눔문화확산 이바지

2. 여느 공모전과 같은 본인들의 아이디어들을 이용하여 자신들의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이 아닌, 100% 자신의 것이 되는 본인의 아이어로서, 팀의 아이디어로서 아이디어와 팀워크와 기획안과 협상 플레이 등을 개발하여 자신의 능력을 배양하고, 팀과 본인의 스펙과 경쟁력을 높이는데 주력한다.
  -자신들의 아이디어로 큰 프로젝트를 성공 시키는 부분의 이익-

3. 실재 기업과의 협상을 통한 진정한 의미의 실무적 지식을 쌓는다.
  -실재 기업이 추구 하는 요구사항들을 몸소 체험 하므로 기업의 순리와 기업 마케팅의 흐름을 느낄 수 있다.
  -공모전과 발표회에 국한된 기획안이 아닌 실재 기업에 통하는 기획안과 프레젠테이션이 어떠한 것이고 기획안의 수정되어야 할 부분과 보태야할 부분이 어떠한 것인지 정확히 판가름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다.

4. 최대의 인맥형성, 최고의 인원들과의 팀웍, 최대지원률과 경쟁률의 지원자들의 리더활동!

5. 기획팀과 기획자간의 협상 롤플레잉을 진행하므로 직접 기업가의 입장과 마케팅 실무자의 입장이 되어 보고 또한, 프로모션을 제안하는 협상가가 되어서 학습해 보는 진짜 롤플레잉을 체험할 수 있다.(실재 기획자는 300대 기업에 한 번이상의 협상 경력이 있습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