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3708

제 9회 현대자동차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포럼
영상/애니메이션 마감

2007-10-22 ~ 2008-01-09

대학(원) 생
현대자동차 현대디자인연구소
현대자동차 마케팅 포럼 운영사무국 02)325-0604
forum@yonhanaro.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marketing-forum.co.kr


제 9회 현대자동차 대학생 자동차 마케팅 포럼 운영사무국입니다.
현대자동차 대학생 마케팅 포럼은 국내 최대의 마케팅 공모전으로써
미래의 마케팅 전문가를 길러내기 위한 포럼 및 해외 견학 등
마케팅을 배우고,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올해도 많은 대학생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립니다.

▶ 행사일정

1. 홍보 및 접수 : 2007. 10.22(월) ~ 2008. 1. 9(수)
2. 사전 설명회 : 2007. 11. 23(금) 오후 3시
                        현대자동차 계동 사옥 지하 대강당
3. 응모작 접수 : 2007. 11. 23(금) ~ 2008. 1. 9(수)
4. 발표 :2008. 1. 31(목), 마케팅 포럼 사이트 게시 예정
5. 포럼 : 2008. 2. 12(화) ~ 2008. 2. 15(금), 3박4일, 현대자동차 고양연수원
6. 해외견학 : 2008. 2. 25(월) ~ 2008. 2. 29(금), 3박5일, 미국 앨라배마공장

▶ 응모분야 및 주제

● 논문
1. 사회환경 변화에 따른 현대자동차 마케팅 전략방안 (자유주제) 
- 수입차 시장확대, 유가상승, 환경오염 및 규제강화, 디지털산업발전, 
   경차보급확대 등 환경변화에의 능동적 대응
2. 일하는 여성(알파우먼, 워킹맘 등) 을 중심으로 한, 여성 자동차 시장의 
   니즈 변화 및 트렌드 분석과 이에 따른 현대자동차의 마케팅 전략

● 광고
1. 현대자동차 기업이미지 광고
- 환경, 문화, 공익적 측면에서의 기업이미지 광고 (TV 또는 신문광고)
2. 차종광고 : i30 또는 투싼(택1)
- TV 광고 또는 뉴미디어 (인터넷 또는 모바일 기기로 한정) 동영상 광고

● 프로모션
1. 현대자동차 문화마케팅 운영전략
- 문화브랜드 H-art 인지도 제고 등을 목적으로 하는 프로모션 전략을
  중심으로
2. 엔트리 수요층 관심도 제고를 위한 중소형차 프로모션 전략
- 중소형 승용 또는 중소형 SUV
3. 실버세대 (특히, 뉴 실버세대)를 위한 프로모션 운영 전략

▶ 기타
- 위 사항들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 사항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운영사무국으로
  연락하시길 바랍니다.

> 마케팅포럼 홈페이지 www.marketing-forum.co.kr
> 마케팅 포럼 운영 사무국 02)325-0604 / E-mail : forum@yonhanaro.com

오는 11월 23일 오후 3시 현대자동차 계동 사옥 지하 대강당에서
제9회 현대자동차 대학생 마케팅 포럼 사전설명회를 진행
됩니다.
마케터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이 참석하여 공모전에 관련된 알찬 정보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현대자동차는 대학생들의 참신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기다립니다.
꿈을 향한 전력질주, 도전하세요!
Make Changes!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325-0604) 또는 이메일(forum@yonhanaro.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