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2743

제10차 미국 멕시코 해외봉사단 모집
아이디어 마감

2017-11-10 ~ 2017-12-10

일반인,대학(원) 생,청소년
국제청년센터
윤지수 01091529684
yoonjisu0308@naver.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www.us-isrc.org/notice/41463
제10차 미국 멕시코 해외봉사단 모집

 ※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외봉사 소개 자료.pdf 를 참조하세요.

 ▶ 신청방법
 - 온라인 지원서 http://goo.gl/yI0Hsi 제출

 ▶ 문의처
 - 문의 (E-mail. isrc@us-isrc.org )

 ▶ FAQ
 1.선발 과정과 모집인원은 어떻게 되나요?
 -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해서 제출해 주시면 1차 합격자에 한하여 대면 면접을 보게 됩니다. 최종 합격자는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하셔야 하며 부득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참석 못하시는 분은 면접시에 알려 주세요. 면접 일정은 1차 합격자에 개별 안내 드립니다. 선지원 선면접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2. 참가비에 포함된 것과 포함되지 않은 것은 무엇이며 납부는 언제 하나요?
 [포함 내역] 
 - 현지 교통비, 숙박비
 - 식비(문화체험에 따른 식비는 제외)
 - 단체복
 - 여행자 보험료

 [비포함 내역]
 - 항공료, 관광지 입장료, 개인 물품 구입비 

 [납부 방법]
 - 참가 신청비 : 25만원 (최종 합격 후, 납부 일자 개별통보)
 - 참가비 : 155만원(2018년 1월 13일까지)

 2. 봉사활동은 어떠한 것을 하나요? 
 - 멕시코 원주민을 위한 봉사활동은 원주민 집단 거주지역에 있는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봉사활동을 합니다.
 - LA에서 한인들이 비영리로 운영하는 나눔농장에서 농장 봉사활동을 합니다.
 
 3. 봉사 활동 지역이 안전한가요?
 - 해외봉사단의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단원들의 안전입니다. 봉사지역은 모두 위락시설이 주변에 없고 사건, 사고가 잘 일어나지 않는 곳이며 숙소 또한 안전한 곳입니다. 만일의 경우를 대비하여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고 있습니다.

 4. 참가비를 펀드레이징하게 되는데 참가비를 모두 모금하지 못할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해외봉사단원들이 스스로 기획한 모금 방안에 따라 펀드레이징을 하게 됩니다. 모금된 금액은 참가자들이 협의하여 참가비 또는 참가자를 위한 공동 비용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참가비를 펀드레이징 다 하지 못하는 경우 참가자가 부담해야 합니다. 참가비 전액을 본인이 부담 할 수 있는 분들이 지원해 주셨으면 합니다.

 5. 항공료는 얼마나 들까요?
 - 항공료는 항공권 구입 당시의 유류비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은 경유하는 비행기가 저렴한데 지난 해외봉사단은 70만원 정도였습니다.

 6. 문화 체험을 위해 어느 곳을 방문 하나요?
 - 어느 곳을 방문할 것인지는 해외봉사단원들과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지난 해외봉사단은 LA는 식스 플래그, 유니버셜스튜디오, 헐리웃, 베버리힐스, LA코리아타운, 박물관 등에 갔었는데 라스베가스와 그랜드캐뇬을 방문합니다. 라스베가스에서는 3박 4일 자유 여행으로 가고 싶은 곳이나 보고 싶은 쇼를 관람하시면 됩니다. 제일 인기 있는 곳 중의 하나가 아울렛이였습니다. 멕시코 봉사지인 엔세나다와 그 인근을 여행하게 됩니다. 멕시코를 가면서 샌디에고를 들러 갑니다.

 7. 개별적으로 항공권 일정을 조정할 수 있나요?
 -먼저 미국에 들어가서 여행을 하시든지 봉사활동을 마친 후 추가적으로 미국 여행을 하셔도 됩니다.

 8. 식사비는 참가비에 포함이 되었나요?
 - 봉사지에서의 식사비는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라스베가스 또는 LA 문화체험에 따른 식비는 개인이 부담해야 합니다. 한 예로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간다면 당일 아침은 숙소에서 아침을 같이 먹게 되는 것은 제공되나 유니버셜 스튜디어에서 먹게 되는 점심은 개인이 부담해야 하며 저녁 식사를 숙소에서 하게 되면 그것은 저녁 식사는 제공되나 봉사단원들이 원하여 외식을 하게 되면 그것은 개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9. 봉사단 현지 일정을 알려 주세요.

 - 현지일정은 국제청년센터 공지사항 http://www.us-isrc.org/notice/41463 에서 확인해주세요.
 * 참가자 선택에 따라 세부 문화체험 프로그램은 정해지며 위 일정은 현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국제청년센터 http://www.us-isrc.org/notice/41463 에서 확인바랍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1091529684) 또는 이메일(yoonjisu0308@naver.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