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1711

제1회 SESA 디자인 페스티벌
제품/패키지 마감

2006-05-01 ~ 2006-06-30

대학(원) 생
(주)은성코퍼레이션
홍보팀 유용성과장 02-2107-6624
plan@silverstar2000.com
1. 공모전명 : 제1회 SESA 디자인 페스티벌 2. 주최 및 주관 : ㈜은성코퍼레이션 3. 후원 : 한국섬유산업연합회, 한국패션소재협회, 서울패션디자인센터, 패션뉴스 4. 공모기간 1) 참가신청: 2006년 5월 1일 ~ 2006년 6월 30일 당사 홈페이지 http://www.silverstar2000.com 또는 http://www.sesa.co.kr에 접속하여 온라인 참가신청서 작성 2) 공모작 접수 : 2006년 7월 1일 ~ 7월 15일(직접방문 또는 우편접수) 공모신청서 다운로드 후 출품작과 함께 ㈜은성코퍼레이션 본사에 제출 3) 제출처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212-24번지 ㈜은성코퍼레이션 디자인공모전 담당자앞 5. 공모전 주제 Natural Life, Luxury Life, Well-Bing Life 를 모토로 한 고품격 브랜드 ‘SESA’의 renewal design 6. 공모부문 : 총 6개 부문 1) BI 로고 디자인 부문 : 각 브랜드의 특성에 맞는 신규 Brand Identity 디자인 가. SESA BI 로고 디자인 : 극세사 소재의 컨셉을 살린 기존 SESA 로고를 친환경, 웰빙 컨셉에 맞는 새로운 컨셉을 적용한 새로운 Brand Identity 디자인 나. Bathom BI 로고 디자인 : Bath&Home의 합성어로 이루어진 Bathom 로고를 기본으로 친숙하고 밝은 이미지의 브랜드 컨셉을 적용한 새로운 Brand Identity 디자인 2) 캐릭터 디자인 부문 : 각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참신한 Character 디자인 가. SESA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 고품격 생활용품인 세사 브랜드를 대표할 수 있는 캐릭터 디자인(일러스트로 표현할 수 있는 인물이나 동물, 가상 디자인 등 제한없음.) 나. Bathom 브랜드 캐릭터 디자인 : 일상생활의 편안함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의 특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캐릭터 디자인(인물, 동물 등 소재 제한 없음.) 3) Package 디자인 부문 : 목욕용품, 거실용품, 아기용품, 침구 등 제품의 특성별 패키지 디자인 가. SESA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 친환경, 웰빙 컨셉으로 고급 브랜드로 포지셔닝하고 있는 세사 브랜드 제품의 특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 나. Bathom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 일상생활의 쉽게 접할 수 있는 생활용품의 특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 4)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 부문 : 각 브랜드별 매장 형태를 고려한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 가. SESA 브랜드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 웰빙형 복합매장을 표방하고 있는 SESA 매장의 디스플레이 디자인(백화점 입점 매장, 단독 매장 등의 형태) 나. Bathom 브랜드 매장 인테리어 디자인 : 할인점을 중심으로 판매되고 있는 Bathom 매장을 특성을 고려한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단독 매대형, 매장 등의 형태) 5) 제품 디자인 부문 : 극세사, 죽섬유, 유기농, 키토산 섬유 소재 등 섬유소재의 특성을 최대한 살릴 수 있는 텍스타일 제품 디자인 가. SESA 브랜드 제품 디자인 : 웰빙, 친환경의 컨셉으로 고급 제품의 이미지를 살릴 수 있는 제품 디자인(목욕용품, 거실용품, 아기용품, 침구 등) 나. Bathom 브랜드 제품 디자인 : 극세사 패브릭 제품의 기능성을 살릴 수 있는 제품 디자인(목욕용품, 거실용품, 아기용품, 침구 등) 6) 아이디어 디자인 부문 - 거실용품, 주방용품, 욕실용품, 아기용품, 청소용품 중 제품화되지 않은 아이디어를 제출 7. 제출 양식 1) BI 디자인, 캐릭터 디자인 부문 - 출품원서 - 작품설명서(A4 10매 이내) - 출품물(A1 우드락 보드에 부착) 1매 - JPG 이미지(300dpi 사이즈로 CD 제출) 2) 패키지 디자인 부문 - 출품원서 - 작품설명서(A4 10매 이내) - 출품물 : Mock-Up 또는 완성된 출품물과 A1패널(우드락 보드에 부착) 1매 - JPG 이미지(300dpi 사이즈로 CD 제출) 3) 매장 디스플레이 디자인 부문 - 출품원서 - 작품설명서(A4 10매 이내) - A1패널(우드락 보드에 부착) 2매 이내 - JPG 이미지(300dpi 사이즈로 CD 제출) 4) 제품 디자인 부문 - 출품원서 - 작품설명서(A4 10매 이내) - 출품물 : Mock-Up 또는 완성된 출품물과 A1패널(우드락 보드에 부착) 1매 - JPG 이미지(300dpi 사이즈로 CD 제출) 5) 아이디어 부문 - 출품원서 - 아이디어 기획서(A4 10매 이내) 8. 참가자격 - 디자인 관련학과 또는 디자인에 관심있는 전국 2년제 대학 이상 재학생(대학원생, 휴학생 포함) 9. 심사결과 발표 및 시상식 1) 결과 발표 : 2006년 8월 15일 – 입상자 개별 통지 2) 시상식 : 2006년 8월 중 10. 시상내역 1) 대상(1명) : 상금 100만원 및 상장, 당사 상품권 100만원, 매학기 소정의 장학금 혜택 2) 최우수상(3명) : 상금 50만원 및 상장, 당사 상품권 50만원 3) 우수상(6명) : 각 부문 1명, 상금 30만원 및 상장, 당사 상품권 30만원 4) 입선(12명) : 각 부문 2명, 상금 10만원 및 상장, 당사 상품권 10만원 5) 수상자 특전 사항 - 대상 수상자 : 대학 졸업시까지 매학기 장학금 부여, 당사 취업 희망시 우선 채용 - 일반 수상자 : 당사 취업시 가산점 부여 - 입상자 전원 세사 리포터 활동 기회 부여 11. 공모전 설명회 안내 풍요로운 생활문화를 창조하는 SESA의 공모전 참가를 희망하시는 디자이너 지망생 여러분의 이해를 돕고자 SESA 디자인 공모전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참가 신청시 작성시 설명회 참가 희망을 선택하여 접수하여 주시면 공모전 담장자가 개별적으로 참가 여부를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디자인 공모전 설명회 개요 일시 2006년 6월 23일 오후 6시 장소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은성코퍼레이션 지하 강당 대상자 참가접수시 희망신청한 접수자 중 선발 2) 설명회 진행 순서 18:00 방문자 접견 18:10~18:20 대표이사 인사말 18:20~18:40 공모전 설명회 18:40~19:00 질의 응답 19:00~19:30 당사투어 19:30 기념품 증정 3) 기념품 안내 : 사전설명회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께 소정의 상품의 지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디자인공모전 홈페이지 www.sesa.co.kr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2. 주의사항 1) 반드시 주어진 주제 내에서 작업해야 합니다. 2) 본인의 창작물이 아니거나,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 또는 타 창작물을 도용, 표절한 작품에 대해서는 뒤늦게 밝혀지더라도 수상자격이 박탈되며, 모든 책임은 응모자에 있습니다. 3) 응모작에 대한 일체의 권리(저작권 및 특허, 실용실안, 의장등록을 받을 수 있는 권리 포함)는 ㈜은성코퍼레이션에 귀속됩니다. 4) 출품작은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2107-6624) 또는 이메일(plan@silverstar2000.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