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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개 주제 중 자유 선택
• 1. 기회소득 분야 (예술인 기회소득, 장애인 기회소득)
• 2. 청년정책 분야 (청년 사다리, 청년 갭이어)
• 3. 동물복지 분야 (동물학대 안전망 구축, 반려마루 조성)
• 4. 인구 및 저출산 관련 정책 분야 (위기 임산부 핫라인 구축, 둘째 아이 돌보미 지원)
• 5. 기후위기 (경기 RE100)
• 6. Z(지)마음대로 (경기도 관련 자유주제 및 형식 광고)
공모부문(응모자격) - 2개 부문
• 공모부문 : 2개 부문(일반부, 학생부)
• - 일반부 : 나이 제한 없음
• - 학생부 : 중·고등학교 재학생,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
• ※ 대학원생은 일반부 (단, 학생부는 만 30세 이하만 지원 가능함)
• 참가단위 : 개인 또는 최대 3인의 팀(제출 후에 팀원 교체 불가)
• ※ 공모부문 혼재된 팀 구성의 경우 상위 그룹으로 응모
• 참가자격 : 국내외 거주 국민 누구나 참가 가능(단, 한글 작품)
본상 및 특별상 분야 (총 5개 분야)
• 본상
• -바이럴 필름: 2분 이내 영상
• -인쇄광고: 신문잡지ㆍ옥외용 매체 광고물
• -숏폼: 60초 이내 영상
• Z마음대로 특별상
• -Z마음대로: 학생부 특별상으로, 지원팀의 자유로운 광고형태로 제안 가능 e.g.) 벽화,웹툰, 로고송 등 형식 제한 없이 자유롭게 지원 가능
• AI특별상
• -AI 활용: (오픈) AI 엔진을 활용하여 제작한 홍보 포스터
• 수상팀 발표 : 홈페이지 공지(11월 중) 및 수상팀 대표에게 개별 통보
• 시상식 및 전시 : 2023. 12월 초(예정)
• 시상금 지급 : 수상작 발표 후 60일 이내
• ※ 시상 및 기타 행사는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될 경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 예정
• ※ 시상금은 수상팀의 필요서류 제출 및 확인 이후 지급 예정
• 시상금 : 48작품/5,800만원
• 접수 기간 : 2023. 08. 28.(월) 10:00 ~ 10. 20.(금) 18:00까지
• 접수방법 : 온라인접수 (www.ggideacontest.com) ※ 오프라인 제출 불가
• 제 출 물
• - 온라인 접수
• 1) 신청서 (홈페이지 접수 페이지 작성)
• 2) 서약서, 개인정보수집 · 이용동의서, 수상작품 사후활용 동의서
•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작품 접수 시 필수 동의)
• 응모 작품 결과물
• ※ 바이럴필름/숏폼 : 영상을 업로드한 유튜브 URL을 참가신청서에 입력, 나머지 분야는 온라인 접수 시 파일로 첨부※ 마감 시간이 임박하면 접속 부하로 시스템에 장애가 생길 수 있으니, 여유 있게 출품 하시기 바랍니다.
경기도 광고홍보제 공모전 운영사무국 / 연락처 : 070-4617-7483 / 2023ggic@gmail.com / 홈페이지 Q&A 게시판 (http://www.ggideacont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