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36
TV 드라마, 예능 속 문제음주장면 찾기 이벤트
● 추진 목적
- TV 드라마, 예능에서 묘사되는 음주장면에 대한 국민의 문제의식을 고취하고,
음주장면 저감화 분위기 조성을 도모하고자 함
● 참여 대상
- 국민 누구나
● 참여 혜택
- 추첨에 의한 경품 제공 * 1차, 2차 별도 추첨
○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2명)
○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3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10명)
○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50명)
● 응모 일정
- 참여기간 : (1차) 03.11. ~ 03.31, (2차) 04.01. ~ 06.30.
- 결과발표 : (1차) 04.15. (2차) 07.15. *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 접수 방법
①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을 선정
* 종영된 프로그램의 재방송 제외, 인터넷 드라마·예능 제외(예: 웹드라마, 웹예능, OTT 오리지널 콘텐츠 등)
- (1차) 1~3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 (2차) 4~6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문제음주장면이란?> - 미디어 음주장면 가이드라인(붙임1 참조)을 위반한 내용이 3분 이상 지속되는 장면 - 어린이·청소년에게 유해한 음주장면, 사회적·윤리적으로 시청자에게 유해한 음주폐해 장면 |
② QR 코드 또는 구글폼 주소(url.kr/xupk7e)로 접속
③ 문제음주장면 선정사유, 가이드라인 위반 번호, 프로그램명, 음주장면 시작시간 등을 작성 후 제출
● 문의 사항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음주폐해예방팀(02-3781-2261)
TV 드라마, 예능 속 문제음주장면 찾기 이벤트
● 추진 목적
- TV 드라마, 예능에서 묘사되는 음주장면에 대한 국민의 문제의식을 고취하고,
음주장면 저감화 분위기 조성을 도모하고자 함
● 참여 대상
- 국민 누구나
● 참여 혜택
- 추첨에 의한 경품 제공 * 1차, 2차 별도 추첨
○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2명)
○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3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10명)
○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50명)
● 응모 일정
- 참여기간 : (1차) 03.11. ~ 03.31, (2차) 04.01. ~ 06.30.
- 결과발표 : (1차) 04.15. (2차) 07.15. *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 접수 방법
①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을 선정
* 종영된 프로그램의 재방송 제외, 인터넷 드라마·예능 제외(예: 웹드라마, 웹예능, OTT 오리지널 콘텐츠 등)
- (1차) 1~3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 (2차) 4~6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문제음주장면이란?> - 미디어 음주장면 가이드라인(붙임1 참조)을 위반한 내용이 3분 이상 지속되는 장면 - 어린이·청소년에게 유해한 음주장면, 사회적·윤리적으로 시청자에게 유해한 음주폐해 장면 |
② QR 코드 또는 구글폼 주소(url.kr/xupk7e)로 접속
③ 문제음주장면 선정사유, 가이드라인 위반 번호, 프로그램명, 음주장면 시작시간 등을 작성 후 제출
● 문의 사항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음주폐해예방팀(02-3781-2261)
TV 드라마, 예능 속 문제음주장면 찾기 이벤트
● 추진 목적
- TV 드라마, 예능에서 묘사되는 음주장면에 대한 국민의 문제의식을 고취하고,
음주장면 저감화 분위기 조성을 도모하고자 함
● 참여 대상
- 국민 누구나
● 참여 혜택
- 추첨에 의한 경품 제공 * 1차, 2차 별도 추첨
○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2명)
○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3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10명)
○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50명)
● 응모 일정
- 참여기간 : (1차) 03.11. ~ 03.31, (2차) 04.01. ~ 06.30.
- 결과발표 : (1차) 04.15. (2차) 07.15. *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 접수 방법
①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을 선정
* 종영된 프로그램의 재방송 제외, 인터넷 드라마·예능 제외(예: 웹드라마, 웹예능, OTT 오리지널 콘텐츠 등)
- (1차) 1~3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 (2차) 4~6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문제음주장면이란?> - 미디어 음주장면 가이드라인(붙임1 참조)을 위반한 내용이 3분 이상 지속되는 장면 - 어린이·청소년에게 유해한 음주장면, 사회적·윤리적으로 시청자에게 유해한 음주폐해 장면 |
② QR 코드 또는 구글폼 주소(url.kr/xupk7e)로 접속
③ 문제음주장면 선정사유, 가이드라인 위반 번호, 프로그램명, 음주장면 시작시간 등을 작성 후 제출
● 문의 사항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음주폐해예방팀(02-3781-2261)
TV 드라마, 예능 속 문제음주장면 찾기 이벤트
● 추진 목적
- TV 드라마, 예능에서 묘사되는 음주장면에 대한 국민의 문제의식을 고취하고,
음주장면 저감화 분위기 조성을 도모하고자 함
● 참여 대상
- 국민 누구나
● 참여 혜택
- 추첨에 의한 경품 제공 * 1차, 2차 별도 추첨
○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2명)
○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3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10명)
○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50명)
● 응모 일정
- 참여기간 : (1차) 03.11. ~ 03.31, (2차) 04.01. ~ 06.30.
- 결과발표 : (1차) 04.15. (2차) 07.15. *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 접수 방법
①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을 선정
* 종영된 프로그램의 재방송 제외, 인터넷 드라마·예능 제외(예: 웹드라마, 웹예능, OTT 오리지널 콘텐츠 등)
- (1차) 1~3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 (2차) 4~6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문제음주장면이란?> - 미디어 음주장면 가이드라인(붙임1 참조)을 위반한 내용이 3분 이상 지속되는 장면 - 어린이·청소년에게 유해한 음주장면, 사회적·윤리적으로 시청자에게 유해한 음주폐해 장면 |
② QR 코드 또는 구글폼 주소(url.kr/xupk7e)로 접속
③ 문제음주장면 선정사유, 가이드라인 위반 번호, 프로그램명, 음주장면 시작시간 등을 작성 후 제출
● 문의 사항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음주폐해예방팀(02-3781-2261)
TV 드라마, 예능 속 문제음주장면 찾기 이벤트
● 추진 목적
- TV 드라마, 예능에서 묘사되는 음주장면에 대한 국민의 문제의식을 고취하고,
음주장면 저감화 분위기 조성을 도모하고자 함
● 참여 대상
- 국민 누구나
● 참여 혜택
- 추첨에 의한 경품 제공 * 1차, 2차 별도 추첨
○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2명)
○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3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10명)
○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50명)
● 응모 일정
- 참여기간 : (1차) 03.11. ~ 03.31, (2차) 04.01. ~ 06.30.
- 결과발표 : (1차) 04.15. (2차) 07.15. *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 접수 방법
①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을 선정
* 종영된 프로그램의 재방송 제외, 인터넷 드라마·예능 제외(예: 웹드라마, 웹예능, OTT 오리지널 콘텐츠 등)
- (1차) 1~3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 (2차) 4~6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문제음주장면이란?> - 미디어 음주장면 가이드라인(붙임1 참조)을 위반한 내용이 3분 이상 지속되는 장면 - 어린이·청소년에게 유해한 음주장면, 사회적·윤리적으로 시청자에게 유해한 음주폐해 장면 |
② QR 코드 또는 구글폼 주소(url.kr/xupk7e)로 접속
③ 문제음주장면 선정사유, 가이드라인 위반 번호, 프로그램명, 음주장면 시작시간 등을 작성 후 제출
● 문의 사항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음주폐해예방팀(02-3781-2261)
TV 드라마, 예능 속 문제음주장면 찾기 이벤트
● 추진 목적
- TV 드라마, 예능에서 묘사되는 음주장면에 대한 국민의 문제의식을 고취하고,
음주장면 저감화 분위기 조성을 도모하고자 함
● 참여 대상
- 국민 누구나
● 참여 혜택
- 추첨에 의한 경품 제공 * 1차, 2차 별도 추첨
○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2명)
○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3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10명)
○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50명)
● 응모 일정
- 참여기간 : (1차) 03.11. ~ 03.31, (2차) 04.01. ~ 06.30.
- 결과발표 : (1차) 04.15. (2차) 07.15. *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 접수 방법
①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을 선정
* 종영된 프로그램의 재방송 제외, 인터넷 드라마·예능 제외(예: 웹드라마, 웹예능, OTT 오리지널 콘텐츠 등)
- (1차) 1~3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 (2차) 4~6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문제음주장면이란?> - 미디어 음주장면 가이드라인(붙임1 참조)을 위반한 내용이 3분 이상 지속되는 장면 - 어린이·청소년에게 유해한 음주장면, 사회적·윤리적으로 시청자에게 유해한 음주폐해 장면 |
② QR 코드 또는 구글폼 주소(url.kr/xupk7e)로 접속
③ 문제음주장면 선정사유, 가이드라인 위반 번호, 프로그램명, 음주장면 시작시간 등을 작성 후 제출
● 문의 사항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음주폐해예방팀(02-3781-2261)
TV 드라마, 예능 속 문제음주장면 찾기 이벤트
● 추진 목적
- TV 드라마, 예능에서 묘사되는 음주장면에 대한 국민의 문제의식을 고취하고,
음주장면 저감화 분위기 조성을 도모하고자 함
● 참여 대상
- 국민 누구나
● 참여 혜택
- 추첨에 의한 경품 제공 * 1차, 2차 별도 추첨
○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2명)
○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3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10명)
○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50명)
● 응모 일정
- 참여기간 : (1차) 03.11. ~ 03.31, (2차) 04.01. ~ 06.30.
- 결과발표 : (1차) 04.15. (2차) 07.15. *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 접수 방법
①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을 선정
* 종영된 프로그램의 재방송 제외, 인터넷 드라마·예능 제외(예: 웹드라마, 웹예능, OTT 오리지널 콘텐츠 등)
- (1차) 1~3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 (2차) 4~6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문제음주장면이란?> - 미디어 음주장면 가이드라인(붙임1 참조)을 위반한 내용이 3분 이상 지속되는 장면 - 어린이·청소년에게 유해한 음주장면, 사회적·윤리적으로 시청자에게 유해한 음주폐해 장면 |
② QR 코드 또는 구글폼 주소(url.kr/xupk7e)로 접속
③ 문제음주장면 선정사유, 가이드라인 위반 번호, 프로그램명, 음주장면 시작시간 등을 작성 후 제출
● 문의 사항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음주폐해예방팀(02-3781-2261)
TV 드라마, 예능 속 문제음주장면 찾기 이벤트
● 추진 목적
- TV 드라마, 예능에서 묘사되는 음주장면에 대한 국민의 문제의식을 고취하고,
음주장면 저감화 분위기 조성을 도모하고자 함
● 참여 대상
- 국민 누구나
● 참여 혜택
- 추첨에 의한 경품 제공 * 1차, 2차 별도 추첨
○ 신세계 상품권 10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2명)
○ 배스킨라빈스 교환권 3만원권 및 절주 캐릭터 굿즈(10명)
○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50명)
● 응모 일정
- 참여기간 : (1차) 03.11. ~ 03.31, (2차) 04.01. ~ 06.30.
- 결과발표 : (1차) 04.15. (2차) 07.15. * 내부사정에 따라 변동가능
● 접수 방법
①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을 선정
* 종영된 프로그램의 재방송 제외, 인터넷 드라마·예능 제외(예: 웹드라마, 웹예능, OTT 오리지널 콘텐츠 등)
- (1차) 1~3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 (2차) 4~6월 방영된 TV 드라마, 예능 장면 중 문제음주장면 선정
<문제음주장면이란?> - 미디어 음주장면 가이드라인(붙임1 참조)을 위반한 내용이 3분 이상 지속되는 장면 - 어린이·청소년에게 유해한 음주장면, 사회적·윤리적으로 시청자에게 유해한 음주폐해 장면 |
② QR 코드 또는 구글폼 주소(url.kr/xupk7e)로 접속
③ 문제음주장면 선정사유, 가이드라인 위반 번호, 프로그램명, 음주장면 시작시간 등을 작성 후 제출
● 문의 사항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음주폐해예방팀(02-3781-2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