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8
(1) 광고 영상 부문 : “나만의 쉼을 느끼는 순간들”을 영상으로 표현
(2) 광고 기획 부문 : 제주도를 넘어 국내 한 달 살기로의 브랜드 확장을 위한 소비자 대상 광고용 콘텐츠 기획
(카피라이팅, 카드뉴스, 웹 포스터, 영상 스토리보드 중 택1)
* 주제별 한 작품씩 출품 가능
전국 대학생(재학생/휴학생) 및 대학원생으로 개인 또는 4인 이하 팀
- 서류 접수 : 11월 9일 (월) - 12월 6일 (일)
- 1차 발표 : 12월 8일 (화) 16시
- 2차 오프라인 프레젠테이션(본선) : 12월 12일 (토) 13시 - 부산 본사에서 진행
- 최종 결과 발표 : 2차 본선 당일 (12일)
- 대상 : 상장 및 상금 150만원 (1팀)
- 우수상 : 상장 및 상금 50만원 (2팀)
- 장려상 : 상장 및 상금 10만원 (5팀)
미스터멘션 네이버 블로그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아 출품작과 함께 이메일 (marketing@mrmention.co.kr) 제출
① 광고 영상 부문
➊ 참가신청서(공통)를 다운로드해 작성
➋ 출품작(영상, 10분 이내)은 개인 유튜브에 업로드 후 참가신청서에 URL 기입
*영상 제목 앞 [미스터멘션] 명시
*필수 해시태그 첨부 #미스터멘션, #제주도한달살기
➌ 작성한 참가 신청서를 이메일 marketing@mrmention.co.kr로 제출
② 광고 기획 부문
➊ 참가신청서(공통)를 다운로드해 작성
➋ 광고기획서(PPT형식, 표지 포함 30장 이내)를 작성하여 PPT 또는 PDF 파일로 제출
* 주제에 맞게 제작한 콘텐츠는 기획서 내에 포함
➌ 작성한 참가신청서와 광고기획서를 이메일 marketing@mrmention.co.kr로 제출
- 메일명 예시) 미스터멘션 공모전_광고영상부문_팀명
미스터멘션 공모전_광고기획부문_팀명
- 파일명 예시) 참가신청서_팀명 (공통)
광고기획서_팀명 (광고기획부문)
(1) 광고 영상 부문
- 연관성 (40%) : 브랜드 이미지와의 관련성
- 활용성 (30%) : 추후 홍보 영상물로의 활용 가능성
- 완성도 (30%) : 짜임새 있는 스토리, 기술적 완성도(영상미)
*유튜브 구독자 수나 좋아요 수, 댓글 수 등의 영향은 없음
(2) 광고 기획 부문
- 분석력 (40%) : 브랜드의 현 상황에 대한 명확한 이해 및 분석
- 독창성 (20%) : 메시지와 디자인 측면에서의 독창성
- 활용성 (20%) : 실현 가능성 및 콘텐츠의 완성도
- 전달력 (20%) : 주제의 효과적인 전달
- 접수 마감은 12월 6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제출된 작품에 한하여 인정됩니다.
- 입상하지 않은 출품작은 공모전 종료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모두 폐기합니다. 다만, 입상자는 수상 후 출품작의 원본 파일을 제출해야 합니다.
- 당선작에 대한 지적 재산권은 주최기관에 귀속되며, 실제 활용 및 제품 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출품작 또는 당선작품이 순수 창작물로 표절이나 이전 수상작품인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심사 기준에 맞는 작품이 없을 경우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거나, 시상 인원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상금 및 공모전 시상 내역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개인 부담입니다.
- 유선 문의 : 1544-5154 (운영시간 : 평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30-13:30)
- 카카오톡 채널 문의 : 검색⌕ - 미스터멘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