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대상유형별

5676

-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기획전 작품 공모 -
그래픽/게임 마감

2015-04-10 ~ 2015-05-11

전체대상,일반인,대학(원) 생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사무국
주정연 02-2062-8600 ~ 1
sif_boss@naver.com
다운로드  양식다운로드 공모전 홈페이지
http://seoulillustrationfair.co.kr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기획전 작품 공모
' THE SIF' 에서는 공감과 위로를 주제로 페어 기간 중 전시장내 ' THE SIF 기획전' 을 준비합니다. 우리들의 그림을 통해 사람들에게 위로가 되고 그 위로를 통해 우리들 또한 위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작품들이 어떤 이들에게는 삶에 관한 깨달음으로 어떤 이들에게는 위로가 되고 살아가는 힘이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공감과 위로의 이야기들을 보내주세요.


▶ 공모주제
 "괜찮아"(It' s OK!) _ 공감 그리고 위로(Understanding&Sympathy)


▶ 참가안내
- 참가대상 : 일러스트 창작 작업을 하고 있는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 참가방법 : 기한 내에 주제에 적합한 작품을 E-mail로 접수하여 주시기바랍니다.(sif_boss@naver.com )
- 작품규격 : A3(297mm*420mm)
- 심 사 : 신청 작품은 내부 심사 후, 참가 확정을 개별통보 합니다.
- 접수절차 : 작품접수 -> 심사 -> 참가확정 -> 작품파일 제출 -> 작품전시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sif_boss@naver.com
* 참가 신청은 1인 다작이 가능합니다. 단, 다작을 접수하시더라도 최종 1인 1개의 작품만 전시가 가능합니다. * 작품은 전시 기간 동안 전시장에 마련된 기획관에서 전시와 프린팅 판매가 진행됩니다.
* 작품의 프린팅은 주최측에서 일괄적으로 진행하며, 판매는 전시 기간 동안만 진행됩니다.
* 모든 판매 수익금은 지정된 기부단체에 기부됩니다.


▶ 참가혜택
- 공모전 참가신청하신 작가들에게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2015 초청장 5매를 제공해 드립니다.
- 공모에 선정된 작가들에게는 기획전 작품집 1권을 제공하며, '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2016' 참가시 부스비 10%할인을 제공합니다


▶ 주요일정
- 작품접수 : 4월 10일 ~ 5월 11일
- 참가자 발표 : 5월 18일 (개별 유선 연락)
- 작품파일 제출 : 심사를 통과한 작품은 전시를 위해 디지털 프린팅이 가능한 형태의 파일로 제출
- 제출 방법 : 출력용 이미지 (JPEG 또는 AI, 300dpi, 색상모드 CMYK, A3사이즈)
※ 제출파일은 규격에 맞도록 확인하시고 업로드 해주세요
- 전시일정 : 8월 7일 - 8월 9일 <작품 제출 안내>
* 모든 작품은 창작작품이어야 합니다. 모작으로 확인될 경우 참가가 자동적으로 취소되며, 모든 법적인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작품은 반드시 주제에 부합하는 작품으로 참가신청서상에 작품 제목과 작품에 대한 설명을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참가 심사용 작품은 jpg 또는 png 파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참가 작품과 심사 작품은 동일해야 하며, 만약 동일한 작품이 아닐시에는 자동적으로 참가가 취소됩니다.
* 실제 작품 전시는 A3 사이즈로만 진행될 예정이오니 작품 제출시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문의처
-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사무국 T. 02-2062-8600 E. sif_boss@naver.com


 

facebook twitter

당신을 위한 정글공모전

본 공모전은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댓글문의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공모전 관련 문의사항은 문의처(02-2062-8600 ~ 1) 또는 이메일(sif_boss@naver.com)로 문의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