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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콘텐츠 제작 교육 수강생 모집
▶ 참여대상
- 게임에 관심을 갖고 있는 모든 15~34세
▶ 교육목표
Realtime3D그래픽디자인,게임컨셉원화디자인,3DEngine레벨디자인,
애니메이션모션 캡쳐등의 기술을 응용하여 게임 콘텐츠의핵심요소를 개발하고 제작하며
게임 개발에 필요한 상용엔진Unity Engine, Gamebryo Engine2.6을 이용해서
실무에서 바로 활용가능한 상용화에 가까운 게임콘텐츠를 개발 및 제작하는
전문 기술인 양성을 목표로 함
▶ 교육기간
- 2014.8.22~2014.12.31(700시간)
- 09:00~17:50 (1일/8H)
▶ 교육내용
- 직업생활
직업생활의 기본예절.
이력서 작성 및 면접요령.
- 컴퓨터운용
Unity 3D Game Programming 운용
인체조형디자인
인체의이해와조형원리
게임캐릭터와인체 의종류별특징
재료연구(스컬피,퍼티,유토,NSP)
대상의드로잉선정후설계도면그리기
뼈대제작후기본붙이기
얼굴제작,몸통제작,굳히기및다듬기
- 게임컨셉디자인
게임그래픽과컨셉의관계
컨셉도출창출기법 및 스토리텔링의이해
효과적인색설계와채색
광원의효율적인사용방법 및 월드컨셉제작,매트페인팅
컨셉디자인과페인터활용
- 게임원화디자인
컨셉과원화의관계
장르별게임원화비교와 파트별게임원화차이점
컨셉에맞는아이디어스케치(썸네일,퀵스케치방법)
도출된아이디어시각화
자연,건축물이들어간월드컨셉원화
캐릭터, 몬스터원화작업
- 게임일러스트레이션
게임일러스트도출과정 및 활용툴
장르별게임일러스트이해와 사진소스활용테크닉
게임일러스트레이션에서광원의처리
게임캐릭터 및 배경 일러스트제작
- Realtime3D그래픽디자인
3D그래픽의 원리와 게임그래픽과3D
실시간게임그래픽
Lowpolygon모델링기법 및 Realtime3D모델링제작
NormalMap추출 및 Camera및라이트세팅
Enviroment환경설정
- 3D오브젝트매핑디자인
매핑의방법과이해 및 매핑의 종류와 작업원리
맵좌표와페인팅의관계
Material사용방법 및 Unwrap작업방법
DiffuseMap제작및적용
NormalMap적용 및 OpacityAlphaMap제작
D-6AmbientOcclusionMap
- 3DEngine레벨디자인
게임개발과Engine의관계와 역할
종류별Engine의특징이해
3DEngine의작동원리
상용엔진의종류별특성
UnrealEngine3 및 Level Design
CryEngine3 및 Level Design
GamebryoEngine2.6 및 Level Design
- 포트폴리오제작
게임포트폴리오제작방법
장르별 파트별 포트폴리오의 종류와 유형
게임컨셉등각파트별포트폴리오제작
▶ 교육대상
- 국비지원 무료 교육 대상자 최대 316.000원 훈련수당 지원
- 훈련수당 : 교통비 (일2.500원) / 식비 (일3.300원)
- 현재 구직중에 있는 전직 실업자 (고용보험 가입이력이 있는자)
- 신규실업자(고용보험 가입이력이 없는 자)
- 대학졸업예정자+대학졸업자
- 고등학교 졸업후 미진학 청년실업자
- 사이버대학교 또는 야간대학생
- 기초생활수급자
- 청년 미취업자(만15세~34세)
▶ 준비서류
-신분증 사본 1부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 대상자확인서1부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사본 1부
-우체국통장사본 1부
▶ 문의처
- 02-597-57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