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에스팀, 〈데이즈드 코리아〉와 창간한 〈THE ⅹ +〉에 참여할 아티스트 모집

2018-02-27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믹스테이지(Mixtage)’(사진제공: 에스팀)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믹스테이지(Mixtage)’(사진제공: 에스팀)


 

에스팀이 오픈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애플리케이션 ‘믹스테이지(Mixtage)’가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와 함께 〈THE ⅹ +〉 를 창간한다. 이 책은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에서 활동하는 아티스트의 작업물로 채워질 예정으로 〈데이즈드 코리아〉 4월호와 함께 발매될 예정이다. 여기에 참가할 아트스트를 3월 7일까지 모집한다.

 

참가방법은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아티스트 계정을 만들고, 완성된 작업물을 #믹스테이지코리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평소 함께 작업하던 크루(crew)와 함께 작업 하거나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 내 아티스트와의 협업한 작업물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젝트는 크리에이티브한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잡지를 통해 아티스트가 더 많은 기회를 얻고 스스로 알려지게 하는 계기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데이즈드 코리아〉와 창간한 〈THE ⅹ +〉(사진제공: 에스팀)

〈데이즈드 코리아〉와 창간한 〈THE ⅹ +〉(사진제공: 에스팀)


 

〈THE ⅹ +〉 창간호 주제는 ‘코리아’로 패션 화보, 일러스트, 글, 영상, 등 작업물의 형태에 대한 제한은 없다. 각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생각하는 가장 한국적인 것을 표현하면 된다. 믹스스테이지에 업로드 된 작업물 중 심사를 통해 〈데이즈드 코리아〉 에 개재되며, 선정된 아티스트 중 일부는 ㈜에스팀모델과의 계약 및 〈데이즈드 코리아〉와 협업의 기회도 주어진다. 

 

창간호는 당인리 책 발전소, 노말에이 등 독립 출판 서점 11곳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그외 전국 대형 서점에서는 〈데이즈드 코리아〉 4월호와 함께 배포된다. 또한, 2018 F/W 헤라서울패션위크 기간 중 DDP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 믹스테이지 인스타그램(@mixtagebyesteem), 데이즈드 코리아 인스타그램(@dazedkorea)을 확인할 수 있다. 

 

㈜에스팀모델과 모바일 라이브 플랫폼 PUFF가 공동 개발한 믹스테이지 애플리케이션은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이 가능하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디지털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