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소셜 팝업스토어 ‘아르마니 박스 서울’ 오픈

2018-01-25

 

아르마니 박스(ARMANI BOX)(사진제공: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박스(ARMANI BOX)(사진제공: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조르지오 아르마니가 ‘아르마니 박스(ARMANI BOX)’를 신세계백화점 강남 파미에스트리트에 오픈했다. 

 

파리, 런던, 홍콩, 도쿄, 베이징, 뉴욕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거쳐 7번째로 서울에 상륙한 ‘아르마니 박스’는 이미 SNS 내에서 수만 건의 리뷰가 쏟아질 정도로 전세계 뷰티 마니아들을 사로잡은 곳이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강렬한 레드 컬러로 꾸며진 '아르마니 박스'는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한 공간이다. 또한, 오직 ‘아르마니 박스’에서만 선보이는 리미티드 아이템과 서비스, 그리고 디지털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Mr.아르마니와 레드고릴라 유리(URI)(사진제공: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Mr.아르마니와 레드고릴라 유리(URI)(사진제공: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이곳에 들어서면 Mr. 아르마니의 페르소나이자 아르마니 박스를 상징하는 시그니처 캐릭터인 레드고릴라 ‘유리(URI)’를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에 ‘유리(URI)’가 새겨진 립마그넷 400번과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증정되는 특별 제작된 레드 고릴라 에코백은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아르마니 박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제품으로 소장가치가 더욱 높다.

 

또한, 셀프 메이크업 바와 디지털 포토 부스 등 기존 매장과는 다른 차별화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아르마니 박스는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레드 고릴라 ‘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소셜 팝업스토어다"라며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감성과 감각이 녹아든 공간이 주는 즐거움과 한정 제품을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약 2달간 운영되는 ‘아르마니 박스’ 이후에는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신개념 소셜 스튜디오가 전 세계 최초로 서울에 오픈할 예정이다.

 

www.giorgioarmanibeauty.co.kr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