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세븐일레븐X귀뚜라미 보일러, 이색 컬래버 아이템 출시

2020-12-04

세븐일레븐 '귀뚜라미보일러 핫팩' (사진출처: 세븐일레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핫팩 수요가 본격적으로 증가하기 시작하는 겨울 시즌을 앞두고 귀뚜라미와의 협업을 통해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을 선보였다.


세븐일레븐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50년 역사의 보일러 브랜드 ‘귀뚜라미보일러’와의 첫번째 브랜드 컬래버 프로젝트 상품이다.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패키지에 귀뚜라미보일러의 귀뚜라미 캐릭터를 활용해 ‘보일러처럼 따뜻한 핫팩’이라는 콘셉트의 이색 상품으로 부모님 세대의 향수와 젊은 세대의 호기심을 자극하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이번 ‘귀뚜라미보일러 핫팩’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에게 신선한 재미와 즐거운 추억을 전달할 수 있는 귀뚜라미보일러 브랜드 컬래버 상품을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최근 레트로 감성 트렌드가 주목받으면서 일상생활에서 익숙한 브랜드와의 컬래버 상품들이 소비자에게 색다른 재미와 추억을 선사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며 “귀뚜라미보일러 핫팩은 귀뚜라미보일러가 가진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에 핫팩 본연의 기능까지도 잘 담아낸 브랜드 컬래버 상품으로 앞으로도 이색 상품을 계속 출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새븐일레븐 #귀뚜라미보일러 #귀뚜라미보일러핫팩 #편의점콜라보상품 #귀뚜라미보일러캐릭터 #브랜드콜라보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