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현대자동차,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

2020-04-13

현대자동차 코로나19 예방로고 (사진출처: 현대차SNS)

 

 

현대자동차가 로고를 활용해 ‘코로나19’ 예방을 강조하며 '사회적 거리두기(Social distancing)' 캠페인에 참여했다.

 

현대차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사회적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알리는 의미의 글과 '#weareinthistogether #strongertogether #hyundai #progressforhumanity' 해시태그 등과 함께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

 

공개된 로고는 타원의 중간을 흰색으로 채워 마스크를 형상화하며 전 세계 모든 사람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는 마스크를 착용해야한다고 조언했다.

 

손을 씻는 모습의 로고에서는 모든 사람들의 안전과 건강을 희망하며 비누와 물로 손을 씻는 것이 우리 모두에게 가장 간단한 보호 수단이라 설명했다.

 

이어 악수 대신 팔꿈치를 마주치는 ‘에볼라 인사법’ 로고 이미지에 대해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안전을 위해 중요한 만큼 새로운 로고를 만들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대자동차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고객들을 위해 보증 기간 연장, 실직자 구제 등 다양한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글_ 유채은 취재기자(yce@jungle.co.kr)

facebook twitter

#사회적거리두기캠페인 #현대자동차로고 #코로나예방 #현대자동차 #현대차 

유채은 취재기자
일상 속 가까운 디자인 소식을 전합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