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한 일룸 스타필드 고양점

2018-09-19

일룸 스타필드 고양점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사진제공: 퍼시스그룹)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스타필드 고양 전시장을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으로 새단장했다. 

 

일룸의 첫 번째 특화 매장인 이곳에서는 3040세대 영(Young) 패밀리를 겨냥해 다양한 니즈에 맞는 아이방 솔루션과 자녀의 연령과 취향, 아이의 성장 및 가족의 라이프사이클을 고려한 전문적인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패셔니스타를 꿈꾸는 소녀의 방’, ‘함께라서 더 행복한 두 자녀의 방’, ‘중고등 자녀와 함께하는 패밀리 거실’ 등 실 평형대를 고려해 콘셉트별로 큐레이팅한 공간을 둘러보며 가구와 공간 솔루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매장 내 ‘아이 러브 마이 룸(i love my room)’ 공간에는 아이들이 자신이 꿈꾸는 방을 자유롭게 그려보는 이벤트가 준비되었으며, 놀이와 교육을 결합한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 공간에서는 바른 정리 습관을 체득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놀이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등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이밖에도 그로잉 가구 체험 공간에서는 팅클팝 피넛형 그로잉 책상, 링고 아이 등 자녀의 성장에 맞춰 움직이는 ‘그로잉 시스템’을 적용해 늘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한 가구를 체험해볼 수 있다. 

 

일룸은 “이번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은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한 아이방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히 가구를 보고 구매하는 곳이 아닌 부모는 물론 실제 사용하는 아이까지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했다”며 “지역 특성에 대한 이해와 분석을 통해 거주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구를 큐레이션해 새롭게 시도해 본 스타필드 고양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일룸 키즈·스터디 특화 매장은 스타필드 고양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에디터_ 최유진(yjchoi@jungle.co.kr)

facebook twitter

#일룸 #키즈스터티특화매장 

최유진 에디터
감성을 어루만지는 따뜻한 디자인, 마음을 움직이는 포근한 디자인 이야기를 전하겠습니다.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