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패션 | 뉴스

유니클로, 9월 14일 ‘Uniqlo U’ 컬렉션 출시

2018-09-07

2018 F/W ‘Uniqlo U’ 컬렉션(사진 제공: 유니클로(UNIQLO))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오는 9월 14일(금) 2018 F/W ‘Uniqlo U’ 컬렉션을 출시한다.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Uniqlo U’ 컬렉션은 매 시즌 출시 당일 품절 상품이 발생할 정도로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으며, 유니클로 모기업인 패스트 리테일링은 올해 7월 크리스토퍼 르메르와의 계약을 5년 연장하는 등 파트너십을 더욱 강화했다. 

 

2018 F/W ‘Uniqlo U’은 색상과 실루엣, 소재 측면에서 또 한번의 진화를 거듭하며 유니클로의 강점과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들로 구성되었다. 

 

먼저 색상의 경우, 가을의 따뜻하고 밝은 느낌과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내추럴한 색상들을 선보인다. 특히 강렬한 레드와 핑크와 레드 그리고 보라색을 섞은 푸시아를 포인트 컬러로 활용했다. 

 

또한 ‘후리스(Fleece)’와 ‘블럭테크(BLOCKTECH)’ 등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혁신적인 소재를 적용한 상품들은 더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후리스’는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더한 블루종과 가디건, 캐주얼한 느낌의 재킷으로 선보이며, 방풍과 발수 기능으로 실용성을 갖춘 블럭테크(BLOCKTECH) 소재로 만든 아우터는 트렌치 코트 느낌의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한편, 이번 시즌에는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몸 전체를 여유 있게 감싸는 디자인의 ‘U 오버사이즈 다운 재킷’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오버사이즈임에도 부해 보이지 않고 여성들은 편안하면서도 에너제틱한 스타일을, 남성들은 자연스럽고 여유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여성들을 위해서는 홀가먼트 기법을 활용해 봉제선(seam)이 없는 심리스 디자인의 3D 니트 및 원피스도 선보인다. 홀가먼트 니트웨어는 유선형 구조로 이루어져 착용감이 매우 편안하며 실루엣을 더욱 아름답게 연출한다. 

 

베이직한 옷에 혁신과 디테일을 더한 2018 F/W ‘Uniqlo U’ 컬렉션은 오는 9월 14일(금)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차 라인업은 10월 12일(금) 출시된다.

 

에디터_ 김영철(yckim@jungle.co.kr)

 

 

facebook twitter

#패션디자인 #유니클로 #컬렉션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