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전체보기

분야별
유형별
매체별
매체전체
무신사
월간사진
월간 POPSIGN
bob

컬쳐 | 뉴스

개성만점 시계줄 디자인이 모인다! ‘MR.TIME STYLE’ 워치스트랩 디자인 공모전

2018-08-09

워치 스트렙 공모전 포스터(사진제공: 앱포스터)

 

“내 마음대로 디자인한 시계 줄을 뽐낼 수 있는 시간”

 

워치 스트랩 브랜드 ‘MR.TIME STYLE’이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 공모전은 스마트 워치 페이스 플랫폼 서비스인 ‘MR.TIME’의 스트랩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사용자들이 자유롭게 자신의 시계화면을 디자인해 적용하는 것처럼, 자신의 개성에 맞게 시계 줄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분야는 기존 상품에 본인의 감각을 더해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커스트마이즈’ 부문과 기본 시계 도안에 다양한 그래픽을 첨가하여 디자인하는 ‘그래픽 디자인’ 부문 2개이다. 

 

참가 희망자는 ‘MR.TIME’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디자인 가이드를 내려 받은 후 각 부문별로 절차에 따라 진행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8월 13일부터 9월 10일까지며, 본인이 평소에 원했던 시계 줄을 디자인하여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각 부문별 대상, 금상, 은상, 동상으로 진행되며, 대상 상금 200만원을 포함, 총 700만원의 상금과 상품이 지급된다. 

 

또한 수상작은 국내외 패션, 디자인, 시계 분야 인플루언서 5명의 작품과 함께 10월 중 국내 전시될 예정이다. 

 

그 외 자세한 내용은 ‘MR.TIME’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인플루언서 5인 작품(사진제공: 앱포스터)

 

에디터_장규형(ghjang@jungle.co.kr)
 

 

facebook twitter

#시계줄 #시계디자인 #공모전 

장규형 에디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ghjang@jungle.co.kr)

당신을 위한 정글매거진